5 Simple Techniques For Replica Watch
5 Simple Techniques For Replica Watch
Blog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정품은 이렇게 생겼다.. 사진이 잘 나온거 같은데.. 에보슈로 보면 볼품없다..(물론 좋은 무브입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아마 짝퉁시계는 셀러분 입장에서도 상품으로써 가치가 없고 특히 루미녹스 같은 정도의 시계면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과거의 유산일 뿐, 근래에 나오는 시계들은 각이 바짝 살아있는,
비단 야광점이 아니더라도, 하나 빠짐없이 모든 부품에서 차이점을 캐치할수 있는데.
예거르클트르 제니스 기타 브랜드 블랑팡 론진 글라슈테 세븐프라이데이 티쏘 앙트완 프레지우소 오리스 샤넬 파르마지아니 바쉐론콘스탄틴 리차드밀 벨&로스 에르메스 노모스 프랭크뮬러 몽블랑 불가리 로져드뷔 모리스라크로아 브레게 아랑게 운트 죄네 피아제 율리스나르딘
솔찍히 찬걸 보고서 구분하기는 쉽지가 않다는것은 동일합니다. 다만, 스틸서브마리너보다 색상적인 요소들에 대한 페이크포인트가 추가적으로 발생 하기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사용자의 이해는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 시스루백이다.. 한눈에 봐도 레플리카 시계 직관적으로 렙이며 조잡함이 금방 드러난다..
이미테이션을 정품으로 속여파는 사기행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습니다. 그늘시계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정보들을 레플리카 시계 잘 습득하셔서 부디 레플리카시계를 정품으로 속아서 구입하시는 피해를 더이상은 입지 않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을 모르는 사람을 위해.. 대표모델을 첨부한다.. 시계 좋아하는 사람은 왠만하면 알 만한 모델이다
. 절대로 외관을 비슷하게라도 따라할 수 없고(안에 무브가 보이기 때문에).... 설령 얼추 비슷하게 해도.. 무브가 금방 고장나 버릴 것이다..
짝퉁을 구매하는 개인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렇다고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시계를 레플리카 시계 착용하는 본인의 만족이기 때문입니다..
좌측의 고등급 레플리카시계는 면이 반듯하고 모서리의 각도도 정확하게 서있는 반면.